홈 > 알림/소식 > [여성소비자신문]2017년 신년하례식, 제32차 정기총회 - (언론보도)

[여성소비자신문]2017년 신년하례식, 제32차 정기총회

언론보도 | posted by 한국여성유권자연맹    February 14, 201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지난 2월 10일 국회헌정회관 대강당에서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은 1969년 6월 12일 창립된 정치 관련 여성단체로 정치적 중립을 지키며 유권자운동과 정치참여확대운동을 통해 여성의 권익신장과 민주정치 발전을 위해 활동해 오고 있다.

현재 중앙본부와 전국 광역시·도에 17개 지방연맹, 시군구에 150개 지부, 청년연맹, 다문화 연맹, 청소년연맹 및 회원을 둔 전국 조직이다.

이희자 중앙회장은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은 48년의 역사와 문화와 목표를 가지고 있는 단체이며 우리 역사를 지키고 여성의 민주시민의식 함양과 정치참여 확대, 양성평등의 목표를 가지고 끝가지 갈 것"임을 강조하며 신년사를 했다.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의 중앙 고문이며 전 국회의원인 신낙균 고문과 이연주 고문, 김성옥 고문 참석해 전국 임원단들을 향해 격려했다.

이날 여성가족부 강은희 장관 및 국민의당 주승용 원내대표, 새누리당 조경태 국회의원, 더불어 민주당 오제세·박홍근 국회의원·국민의당 신용현 국회의원,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이명선 원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어 각 지역의 지부조직 확대와 연맹에 공이 큰 임원단들에게 공로상을 시상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단체사진 촬영]

 

[표창원의원 , BYE! 展(곧바이전)’ 사진전 규탄대회]

 

[신년하례식 축하떡 컷팅 및 덕담]

 


SHARES


언론보도

회원로그인